Little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않으니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여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여러가지의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는데 신규개통도 이에 해당됩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소액결제 미납 정책을 뚫기에는 정보이용료가 수월하고

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미납결제로 문의했을때 처음부터 미납이라 정보이용료를 추천하는 업체라면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소액결제정책미납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오게되는데,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라면, 굳이 고객 개인정보가 필요 없이 결제가 이루어질수 있는 정보이용료 결제 부분에 있어서도

Report this wiki page